스위스 프리미엄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가을맞이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스위스 프리미엄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가을맞이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순규 기자
  • 승인 2018.09.03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가을을 맞아 홈카페를 연출하려는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한 달 동안,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용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유라의 가정용 커피머신 중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세련된 화이트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올 상반기 내내 큰 사랑을 받은 A7 모델과 독보적인 곡선 디자인의 프리미엄 모델 J6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드라마 속 제품으로 화제를 모은 유라의 E7은 120일 만의 홈쇼핑 방송의 성원에 힘입어 9일까지만 최대 15%의 특별 할인이 진행된다. 인기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남자 주인공이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장면이 단독 노출되면서 소비자 문의가 크게 증가한 유라 E7은 9일 이후로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의 제품들은 모두 5% 할인이 적용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스위스 로스팅 공법으로 로스팅한 ‘카페 드 유라’ 원두 250g 2봉과 유라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잔 2개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유라 코리아는 프리미엄 가정용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에스프레소부터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또 같은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까지 원터치로 완성할 수 있어 품격 있는 홈카페를 원하는 소비자의 구매가 많다며 커피향에 잘 어울리는 가을을 맞아 커피머신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아울러 쿠킹 마니아들에게 입소문 난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제품인 스테이크 그릴(BGR840), 오븐(BOV820), 티메이커(BTM800), 반자동 커피머신(BES980), 블렌더(BBL915)와 시트러스 착즙기(800CP)는 15% 할인되고, 스피드 주서기(BJE520)는 최대 33% 할인한다. 반자동 커피머신 모델 BES920과 그라인더(BCG820) 세트로 구매하면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의 제품들은 일괄 10% 할인이 적용되며, 브레빌 커피머신 구매 시 미니 넉박스와 원두, 샷글라스를 추가 증정한다.

추석을 맞아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만 진행되는 혜택도 있다. 오븐, 티메이커, 블렌더 제품 중 2개 이상 구매 시, 25%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유라와 브레빌이 준비한 가을맞이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라와 브레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