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창립 137주년 기념 해피 씰리 데이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씰리침대, 창립 137주년 기념 해피 씰리 데이 특별 이벤트 실시
  • 김순규 기자
  • 승인 2018.09.0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개발한 독자적인 스프링 기술로 좋은 침대의 표준을 제시해온 씰리침대가 창립 137주년을 기념해 11월 4일(일)까지 두 달간 ‘해피 씰리 데이(Happy Sealy Day)’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씰리침대는 ‘해피 씰리 데이(Happy Sealy Day)’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국내 기획 및 호주산 신제품을 출시한다.

가장 대표적인 신제품은 ‘브라이드 ET(Bride ET)’ 매트리스다. 브라이드 ET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프링 기술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이 적용된 ‘포스처텍(PostureTech®) 티타늄 스프링’을 탑재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포스처텍(PostureTech®) 티타늄 스프링은 하중이 실리는 신체 부위에 따라 가벼운 부분은 부드럽게, 허리와 엉덩이와 같이 무거운 부분은 단단하게 받쳐줘 편안한 수면 자세를 만들어준다.

또 체중이 집중되는 매트리스의 1/3 지점에 컴포트 코어 폼을 추가로 내장해 신체 굴곡에 맞는 편안한 수면감을 선사한다. 작은 움직임에도 빠르게 반응하고 섬세하게 지지해줘 뒤척임이 많은 이들에게 특히 제격이다.

이 외에도 별이 빛나는 밤을 소재로 마치 샹들리에를 연상시키는 듯한 감각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호주산 매트리스 ‘미드나잇 인 파리(Midnight in Paris)’, 유로탑과 풍부한 쿠션감의 기능성 폼을 고루 내장해 뒤에서 안아주는 듯한 안락함을 선사하는 국내 기획 매트리스 ‘에일레(Eile)’ 등 총 6가지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씰리침대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코튼베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폴란드산 구스 이불 세트, S250 프레임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중 S250 프레임은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가 필요한 신혼부부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씰리침대는 그동안 씰리침대에 관심 가져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환절기 침실 새단장을 계획 중이시라면 씰리침대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들을 한 해 중 가장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씰리침대의 ‘해피 씰리 데이(Happy Sealy Day)’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전국 백화점, 대리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