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
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패션 전문 기업 스탁컴퍼니와 업무협약 체결
  • 김병조 기자
  • 승인 2018.09.07 10:17
  • 댓글 0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관장 이상익)이 8월 31일 동대문청소년수련관의 창의디자인특성화사업 패션쇼의 전문화를 위해 ㈜스탁컴퍼니, 스타코퍼레이션(대표 이영선), 라우렐코리아(대표 김선정)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패션 유통 전문기업 스탁컴퍼니(대표 이영선)는 복합 의류 벤더 전문 기업으로 의류 유통뿐만 아니라 온라인 패션커머스 스타코퍼레이션 등을 운영하며 백화점, 쇼핑몰에 입점하는 등 유명 패션 전문 기업이다. 라우렐코리아 또한 남녀 패션 의류뿐만 아니라 아동복까지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패션 전문 기업이다.

이날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이상익 관장은 “2018년 서울시 ‘청소년 희망도시 서울’ 실행계획 중 민간기업의 청소년사업 참여 활성화 시범운영을 스탁컴퍼니와 함께 시행함으로써 민간 자원과, 콘텐츠 등의 협업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며 “스탁컴퍼니, 스타코퍼레이션, 라우렐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지속적 교류를 통해 특성화 사업 패션쇼를 활성화하고 청소년에게 전문적인 패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하는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과 세대, 가족이 만나고 함께 성장하는 지역사회 중심의 청소년수련시설로서 청소년들의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과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문화교육,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김병조 기자  hbc-tv@hanmail.net

<저작권자 © 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