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엔하나 “스토움 문틀철봉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는다”
상태바
에이치엔하나 “스토움 문틀철봉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는다”
  • 김병조 기자
  • 승인 2018.09.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움 브랜드로 스포츠용품을 제조 유통하는 ㈜에이치엔하나가 11일부터 신상품인 문틀철봉의 전문가 평가단 신청을 받는다.

지난달 출시한 스토움 문틀철봉은 가정의 문틀에 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홈트레이닝에 많이 사용되는 문틀철봉을 개선하여 중국과 특허를 등록하고 국내 특허를 출원 중인 신상품이다.

에이치엔하나는 스토움 문틀철봉에 대해 정확한 평가를 받기 위해 30명의 홈트레이닝 전문가 평가단을 모집하기로 하고 11일부터 그 신청을 받는다. 평가단에 선정되면 3만원의 물품구입비용이 제공되고 우수평가에 대해서는 최고 100만원의 상금이 포상된다. 홈트레이닝에 대해 SNS로 대중과 소통 중인 분은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고 신청기한은 17일까지이다.

박범진 대표는 “스토움 문틀철봉은 전면 스펀지그립으로 그립감을 개선하고 육각형 패드로 부착력을 증가시킨 것뿐만 아니라 특허받은 원터치락 기술로 풀림을 완벽하게 방지하여 기능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출시한 제품으로 일반 체험단보다는 홈트 분야 전문가들의 객관적인 평가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차후 품질개선을 위한 의견을 듣기 위해 전문가 평가단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상금 100만원을 받게 될 최우수평가와 20만원을 받게될 SNS별 우수평가는 10월5일에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