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건강해서 행복한 인생' 으로 건강차 종류 더욱 다양화 하겠다
상태바
해밀생활건강, '건강해서 행복한 인생' 으로 건강차 종류 더욱 다양화 하겠다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01.1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밀생환건강이 건강·안전·가격을 모두 만족시킴으로써 ‘건강해서 행복한 인생’이라는 회사의 철학을 확고히 지켜나갈 것이라며 향후 건강차의 종류를 더욱 다양화해 소비자의 건강과 입맛에 맞춰 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해밀생활건강은 현지 농장을 직접 방문해 원물의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고 생산물배상책임보험·해충방지솔루션 등을 통해 품질과 안전에 완벽을 기하면서 최종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유통 단계를 최소화하는 시스템으로 국민 건강을 위한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가고있다.  

근래 들어 건강식품 전문기업 해밀생활건강의 건강차 ‘100일동안 삼각티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밀생활건강은 "외부 온도 변화로 찬 공기에 적응하지 못하면서 면역력이 저하되고, 이러한 이유로 감기 등 각종 질병으로 고생하게 되는데 이 때는 커피 보다는 건강차로 바꿔 꾸준히 섭취는 것이 각종 계절 질환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라며 "건강차는 매우 다양한 종류와 형태가 있는데, 본인에게 필요한 차를 잘 고르는 것과 꾸준한 섭취가 용이한 형태를 선택하는 것이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 방법"이라고 말했다.

이어 "근래 들어 건강식품 전문기업 해밀생활건강의 건강차 ‘100일동안 삼각티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여 가지의 다양한 종류와 풍부하고 간편한 삼각티백의 형태로 소비자의 기호에 부합되도록 만들어졌기 떄문"임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