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멸균/ 살균탈취, 초미세먼지제거
상태바
공기멸균/ 살균탈취, 초미세먼지제거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9.01.15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

공기멸균/ 살균탈취․ 초미세먼지제거

에어파파(AIR PAPA)독성제거․질병감염예방․면역력증진

API메디컬 (이명신)은 서울 강남구 소재 뉴힐탑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제12회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하고 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 사단법인 국민노동정책교육개발원과 세이버그룹이 주관했으며, 이동섭 국회의원이 명예대회장을, 정성수 세이버그룹 회장이 대회장을, 김재수 국제언론인클럽 이사장이 조직위원장을 맡았다.

API메디컬 (이명신) 몇 년의 연구, 실험 끝에 2018, 5월 유체정화를 위한 융합코어 썬더볼트 에어파파(공기정화, 멸균탈취. 초미세먼지 제거)를 개발 완료하였다. 이제품은 원천특허 10-2018-0017503로 특허 출원되었다. 이제품은 강력한 이온화에너지 발생으로 강력한 초미세먼지를 제거하고 고농도 산화질소를 생성하여 인체의 노화방지 및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고 한다. 또한 공기의 비타민인 다량의 산소이온과 고농도 산화질소의 발생으로 각종 질병예방, 혈전형성방지, 고혈압예방, 성장호르몬 생성촉진, 콜레스톨조절 치매억제, 인체해독 등에 놀라운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제품은 공공기관 호텔, 병원. 극장 백화점, 학교, 어린이집 기숙사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는 필수적으로 필요하다고 이명신CEO는 말하면서 수많은 체험사례를 바탕으로 제품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한다.

제품의 주요부품인 썬더볼트는 방전시 강력한 에너지가 생성되어 오염공기와 폭발적으로 반응하며 특수한 기법으로 배합된 혼합광물질(원적외선,음이온 등)과의 융합코어 기술에 의하여 수산기와 다량의 산소이온을 발생하게 하여 탁월한 공기멸균 기능 및 초미세먼지를 중화시키고 제거한다고 한다.

제품의 주요 기능을 요약하면

살 균: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 사상균, 진균류 를 박멸하고

파괴,중화: 독성가스, 질소산화물, 화학가스(황산화물)알레르기물질(아토피,천 식)새집, 헌집 중후군

제거/비활성화: 황사, 초미세먼지.먼지진드기,담배연기/악취, 애완동물악취, 비듬 휘발성 유기화합물제거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