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잠실종합운동장에‘비보잉, 서커스’등 공연 공간 무료 제공
상태바
서울시, 잠실종합운동장에‘비보잉, 서커스’등 공연 공간 무료 제공
  • 최진형
  • 승인 2019.04.1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물놀이, 마술, 비보잉, 써커스 등 공연형태 제한없이 공연 가능

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소장:박영준)에서는 잠실종합운동장 내 쉼터 및 거리(주경기장 및 야구장 앞 등)에서 실력있는 아마추어 예술가들이 문화예술 공연을 할 수 있도록 장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잠실종합운동장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잠실종합운동장 내 시민 휴식공간인 쉼터와 주경기장 앞 호돌이 광장, 잠실야구장 야외 광장 등을 공연장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실력 있는 신인예술가 및 아마추어 예술인들이 부담 없이 공연을 펼칠 수 있도록 공연장소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공연장소를 무료로 제공할 뿐 아니라 휴대용 앰프, 마이크 등 소규모 공연에 필요한 장비 일부를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

공연 형태는 비보잉댄스, 사물놀이, 악기연주, 마술, 써커스, 마임 등 형식에 제한을 두지 않을 예정이며 공연 신청한 팀을 대상으로 공연역량 및 공연 목적 등을 사업소에서 심사하여 공연 가능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거리공연은 야외 공연임을 감안하여 4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다.

거리공연은 4월 22일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http://yeyak.seoul.go.kr)’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 ((02-2240-8971(홍보마케팅반)) 및 홈페이지 새소식(http://stadium.seoul.go.kr)을 참고하면 된다.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