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특별경호총연맹중앙회, 창립 11주년 기념식 성료
  • 고성민 기자
  • 승인 2019.05.03 14:51
  • 댓글 0
인사말을 하고 있는 홍창석 총재

(사)특별경호총연맹중앙회(총재 홍창석)는 창립 11주년을 맞아 지난 4월30일 오후 7시, 충남 천안시 소재 신지식인 창석빌딩에서 기념식을 거행 했다.

이날 연맹임원 및 외빈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와 심지은 중앙회장의 임원소개로 시작하여 독도수호경호경비대 박현수 중앙회장의 사회로 총재인사말과 공로패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 했다.

홍창석 총재는 인사말에서 "우리 특별경호총연맹이 11주년을 맞이했다. 단체는 회원들의 특별한 단결심이 없이는 10년을 넘어서 존속하기가 어려운 것이다. 따라서 우리 특경이 11주년을 맞이했다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며 “따라서 회원 및 임원 모두가 사명을 가지고 특경의 정신을 실천해 나간다면 우리 단체의 발전은 물론 우리 사회는 더욱더 밝아지고 안전한 사회로 발전할 것"이라며 더욱 공고한 특경의 단결과 책임의식을 요구했다.

임원 단체 사진 촬영

한편, 2008년 4월 30일 창립한 (사)특별경호총연맹중앙회는 학교폭력근절운동본부를 통해 학교폭력근절과 청소년성폭력근절운동을 펼치고 국내외 경호·의전·무술 등 문화행사 개최 및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나눔봉사단 활동을 통해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을 돕고 대한민국독도수호경호경비대(총재 홍장호)의 독도지킴이 활동에 앞장서며 애국하는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성민 기자  rexgo86@gmail.com

<저작권자 © 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