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영남권
부산시,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 개장 준비 박차!해운대․송정․송도해수욕장 6.1.~8.31., 광안리․다대포․일광․임랑해수욕장은 7.1.~8.31. 운영
  • 오우진
  • 승인 2019.05.10 14:39
  • 댓글 0

부산시는 대표적 해양관광자원인 해수욕장의 개장을 앞두고 5월 13일 오후 3시 시청 12층 소회의실에서 구․군 및 관계기관 등과 함께 「2019년 해수욕장 운영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피서철 부산의 해수욕장을 찾는 국내외 이용객들이 바다를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기면서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로 만들기 위한 여러 가지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다. 주요 내용으로 ▲ 안전․교통․치안 대책

▲ 화장실․세족장․샤워장 등 각종 시설 개선․정비 ▲ 숙박․음식 및 파라솔․튜브대여 등 바가지요금에 대한 근절 대책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해수욕장 개장․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해수욕장 개장기간은 이용객의 혼선을 막기 위해 부산지역 모든 해수욕장의 폐장 날짜를 통일한다.

▲ 해운대․송정, 송도 해수욕장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 광안리, 다대포, 일광․임랑 해수욕장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의 가장 큰 해양관광자원인 해수욕장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로 육성하기 위해 관리청인 구·군과 더불어 해수욕장별 특화된 사계절 콘텐츠 발굴 및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오우진  dhdnwis@naver.com

<저작권자 © 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우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