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미래 게임산업 인재를 키워라! ...경기도, 게임영재캠프 청소년 모집제6회 경기 게임영재캠프 참가 청소년 모집 12세~16세 청소년 30명 선발 예정
  • 윤영국
  • 승인 2019.07.05 12:20
  • 댓글 0
지난해 게임영재캠프 모습(사진: 경기도)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14일까지 ‘제6회 경기 게임영재캠프’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

경기 게임영재캠프는 게임개발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2016년에 처음 개최됐다. 5회까지 총 149명의 청소년과 250여명의 학부모가 참가했다.

‘제6회 경기 게임영재캠프’ 모집 인원은 30명으로 경기도 소재 초·중학교에 재학 중이며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는 12~16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 관련 포트폴리오 제출자는 서류 심사 시 우대한다.

게임영재캠프는 오는 26일부터 9월 7일까지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선발된 참가자는 게임사 견학, 현직 교수·개발자 등 전문가의 인문학 강연, 게임개발 교육 그리고 서울대학교 게임개발 동아리 개발 멘토링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학부모와 학생들이 함께하는 게임개발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게임 산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청소년의 게임분야 진로탐색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우수 게임 개발팀에게는 경기도지사상 및 경기콘텐츠진흥원상 등이 수여된다.

참가 신청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gcon.or.kr/ggc)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영재캠프 담당자(031-776-4789)에게 문의하면 된다.
 

윤영국  adtimes@adtimes.co.kr

<저작권자 © 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영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