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에서 즐긴 25일간의 봄 여행, 사진으로 추억하다
상태바
부천에서 즐긴 25일간의 봄 여행, 사진으로 추억하다
  • 행정신문
  • 승인 2015.05.0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봄꽃축제 사진갤러리 이벤트 당첨자 발표

 
 

부천시는 30일 지난 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 ‘부천 봄꽃축제 사진갤러리 이벤트’당첨자 23명을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657건이 접수되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당첨자는 네티즌 투표와 자체 심의를 거쳐 공정하게 선정됐다.
 
시는 부천시 봄꽃축제(원미산 진달래 축제, 도당산 벚꽃 축제, 춘덕산 복숭아꽃축제)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이벤트를 지난 25일간 진행했다. 1등 1명에겐 백화점 상품권 15만원권, 2등 2명에겐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3등 20명에겐 영화예매권을 다음(Daum)에서 증정한다.
 
1등 당첨자인 썬샤인은 “아내가 임신해서 멀리 봄 여행을 떠날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둘째를 임신한 아내와 함께 집에서 멀지않은 원미산으로 봄나들이 다녀왔다”며 “마침 다음(Daum) 메인화면에 부천 봄꽃축제 사진갤러리 이벤트 홍보 배너를 보고 응모하게 되었다. 1등 당첨 소식을 듣고 아내가 많이 기뻐해서 참 행복하다”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당첨된 사진은 http://flower.event-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부천시 홍보물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부천 봄꽃축제 사진갤러리 당첨자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기획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