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이재영)와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회장 김명달, 이하 “협의회”)는 5월 26일 경기북부지부협의회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명달 협의회 회장, 기천서 사무처장을 포함한 협의회 소속위원 및 10개 기능별위원회의 각 대표 임원진과 경기북부지부 이재영 지부장을 포함한 경기북부지부 직원이 참석하였다.

이번 정기회의는 신규 법무보호위원과 재위촉 위원의 위촉장 수여, 공단 명예의 전당 헌액패 수여, 상반기 주요활동 보고 및 향후 활동방향에 대한 공유, 법무보호사업 기금 전달식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경기북부지부협의회는 분기별 정기회의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2분기 정기회의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로 처음 규모를 갖추고 개최된 대면회의이다.

경기북부지부협의회는 각 기능별위원회의 협의체로서 기능별위원회를 대표하여 법무보호사업 재정지원 등 법무보호복지사업 활성화에 기여하는 각종 활동지원을 지속해왔다.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 회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오늘과 같은 대면회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소속감 증대와 자원봉사자로서의 역량강화, 법무보호사업 참여의식을 고취시키는 데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행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