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6개월만에 컴백
상태바
엔하이픈, 6개월만에 컴백
  • 최태문
  • 승인 2022.06.1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6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엔하이픈' (사진= 빌리프랩 제공)

[행정신문 최태문] 14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 1(MANIFESTO : DAY 1)'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 이후 6개월 만이다.

엔하이픈은 이와 함께 2022 로고 트레일러와 새 앨범 수록곡 '워크 더 라인(WALK THE LINE)'의 리릭비디오를 각각 엔하이픈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공개된 로고 트레일러는 '엔드 하이픈, 엔하이픈(END HYPEN, ENHYPEN)'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납득할 수 없는 과거의 방식과 시스템을 끊어 내고 기성의 '선'과 '틀'을 일곱 멤버의 능력으로 재부팅함으로써 미래의 우리 세대를 위한 새로운 연결을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수록곡 리릭 비디오에도 '선'이 중요한 매개체로 등장했다. 영상에는 여러 개의 선으로 이뤄진 괴물에게 쫓기던 소년이 무언가 깨달음을 얻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괴물을 무찌른 소년은 자신만의 선을 새롭게 긋고, 이 선들은 다시 하나로 연결된다.

한편, 엔하이픈의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 1'은 오는 7월 4일 오후 6시에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