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부탁해~”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송탄농협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맞이 특식제공
상태바
“여름아! 부탁해~”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송탄농협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맞이 특식제공
  • 손학만 기자
  • 승인 2022.07.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송탄농협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맞이 특식제공

[행정신문 손학만 기자] 평택복지재단 산하기관 평택북부노인복지관에서는 지난 4일 송탄농협과 함께하는 여름맞이 특식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진행된 ‘여름맞이 특식행사’는 송탄농협의 후원과 송탄농협고향주부모임 자원봉사자 20여명의 노력봉사로 진행되었다. 송탄농협 관계자 및 송탄농협고향주부모임 봉사자들은 함께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해 보양식을 직접 조리, 배식과 설거지까지 정성을 담아 나누어 드렸다. 또한 오랜만에 진행된 단체행사에 홍기원 국회의원, 김재균 도의원 등 지역사회의 여러 인사들도 함께 직접 배식 활동에 참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교류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진행 될 수 있었다.

송탄농협 차홍석 조합장은 “정성 가득한 반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무더운 여름 아무 탈 없이 건강하게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했으며, 평택북부노인복지관 김동석 관장은 “더위 속에서도 이번 여름 특식을 대접하기 위해 애쓰신 송탄농협 임직원과 송탄농협고향주부모임 봉사자님들께 감사함이 크다”라고 전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평택북부노인복지관 경로식당 행사에는 300여명의 어르신들이 지역사회 나눔으로 원기충전을 하며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