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타이완 국제 열기구 축제 27일부터 8월 9일까지 타이동 루예에서 개최
상태바
2015 타이완 국제 열기구 축제 27일부터 8월 9일까지 타이동 루예에서 개최
  • 행정신문
  • 승인 2015.06.2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한 차례 열리는 열기구대회가 다시 돌아왔다! 2015년 가장 화려한 여름 하늘은 타이동 <타이완 국제 열기구 축제>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매년 수십 만 인파를 흡인하며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고, 연속 3년 천하(Common Wealth) 잡지 선정 <우수 서비스업 금상--명절 축제류>, <이벤트 탁월상>, <최고 인기 여행활동> 등 민간협회들의 긍정과 격려를 받았으며 타이완 명절 이벤트 분야에서는 최고의 실력을 구비했다고 할 수 있다.
 
매주마다 ‘나이트 글로우’ , ‘수시로 선 보이는 새로운 열 기구’, ‘곳곳마다 환희’의 3대 오락과 10대 테마 활동으로 타이완 국제 열기구 축제를 올여름 가장 기대되는 여름방학 여행지로 선보일 생각이다. 금년에는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미국, 러시아 등 국가의 열기구 조종사들이 그들이 가져온 조형 열기구를 직접 운행할 예정이다.
 
10대 테마 활동에는 <프리 플라이 공중 투어>, <열기구 계류비행 체험>, <열기구 워크인>, <열기구 자유비행 공연>을 비롯하여 <모여라~ 조형 기구>, <로맨스가 좋아~ 프러포즈 하기/웨딩사진 촬영>, <사랑~ 행복 어게인>, <행복의 기다림>, <아름다운 순간들을 하나로~ 행복 카메라>, <e카드로 열기구 계류 체험>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재밌는 프로그램으로 2015년 타이완 국제 열기구 축제 활동 기간 내내 환희의 장으로 만들어 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