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시대의 자녀교육을 말한다
상태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자녀교육을 말한다
  • 여태원
  • 승인 2019.11.0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구, 18일부터 21일까지 ‘4차산업혁명 시대의 자녀교육’ 운영
▲ 지난해 자녀교육 운영 모습
[행정신문] 서울 노원구가 한국성서대학교와 손잡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자녀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는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자녀교육방법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교육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한국성서대학교 일립관 503호에서 열린다. 독서 5단계, 융합독서 교육과정에 따른 6가지 핵심역량을 주제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강좌에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조망하고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가 되기 위한 독서교육과 변화하는 교육에 필요한 입시, 진학에 필요한 학습전략은 무엇인지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80% 이상 출석한 수강생들에게는 한국성서대학교 평생교육원 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학부모나 관심 있는 구민 누구나 오는 13일까지 노원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이번 교육은 변화하는 미래 사회에 대비한 자녀의 교육과 진로 진학 방향을 제시해 줄 것”며 “특히 학부모들이 자녀의 학습전략과 진로설계 등 자녀교육 역량을 키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