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 임시 회장단 회의 개최
상태바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 임시 회장단 회의 개최
  • 이기홍 기자
  • 승인 2022.07.2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이재영)와 경기북부지부협의회(회장 김명달)2022726경기북부지부 회의실에서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 임시 회장단 회의를 개최하였다.

회의에는 협의회 김명달 회장, 기천서 사무국장 등 각 기능별위원회 회장 및 사무국장 16명과 이재영 지부장을 포함한 직원 6명이 참석하였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회의는 지부 및 기능별위원회 주요 활동보고, 임시 회장단 안건논의 및 심의로 이루어졌다. 주요활동보고로는 법무보호기금 마련을 위한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장배 스크린골프대회 진행상황과 개최 결과 보고가 이루어졌고, 임시 회장단 안건으로는 법무보호사업 기금 마련을 위한 '후원의 밤'행사 개최 관련하여 논의 및 심의가 이루어졌다.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후원의 밤'행사는 하반기 법무보호사업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며, 전 법무보호위원(가족 및 지인 포함), 유관기관장 및 단체 등의 참석을 통해 참석자들의 기부동참을 유도하고자 한다. 행사 관련하여 경기북부지부협의회는 각 기능별위원회의 협조를 구하여 모든 경기북부지부 기능별위원회가 함께 참여하고 이끌어가는 행사임을 강조했다.

김명달 회장은 "앞으로 개최될 '후원의 밤'행사와 관련하여 모든 기능별위원회가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어 좋은 취지의 행사인 만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