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비원뮤직아카데미 강사모집
상태바
대구 서구, 비원뮤직아카데미 강사모집
  • 고성민 기자
  • 승인 2022.08.05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8. 8 ~ 8. 19까지 접수
대구 서구, 비원뮤직아카데미 강사모집

[행정신문 고성민 기자] 대구 서구문화회관 비원뮤직홀에서는 2022년 4분기(10월~12월) 뮤직아카데미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지난 2년간 서구 원대동 도시재생의 일환으로 설립된 비원뮤직홀은 200석 규모의 클래식 전용 콘서트홀 및 40인 규모의 대연습실, 15인 규모의 중연습실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품격과 감동이 있는 음악 도시 서구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클래식 음악 공연과 지역민의 예술 정서 함양 도모를 위한 프로그램을 주 사업으로 운영하며, 이 중 음악에 특화된 뮤직아카데미를 오는 4분기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뮤직아카데미는 음악 인문학 강좌에서부터 음악이론, 실기 프로그램 등 전문적이고 음악에 특화된 예술 강좌로 구성될 예정이다. 강사모집 분야는 음악 인문학, 바이올린, 첼로, 드럼, 통기타, 전자기타, 베이스 등이며, 성악과 관악 분야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추후 모집할 예정이다.

황영희 서구문화회관장은 “비원뮤직홀이 품격과 감동이 있는 음악 도시 서구를 구현하기 위한 첫 단추로 선보이는 뮤직아카데미 강사모집에 참신하고 우수한 강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며, 이를 계기로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주민의 여가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대구·경북 거주자 중 관련분야 전공자 또는 실무경력이 있는 자면 지원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이달 8일부터 19일까지 우편 혹은 방문 접수로 신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원뮤직홀로 문의하거나 대구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