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인] 경기 의정부(을) 김민철 "국민을 생각하고, 민생을 살피는 정치를 하겠다."
상태바
[당선인] 경기 의정부(을) 김민철 "국민을 생각하고, 민생을 살피는 정치를 하겠다."
  • 강돈영 기자
  • 승인 2020.04.1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경기 의정부(을) 김민철 당선인 "공정 가치 실현하겠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경기 의정부(을) 지역 더불어민주당 김민철(53)후보의 당선이 되었다.

경기 의정부(을) 선거인수 207,183명 중 62.4% 투표율 나왔으며, 더불어민주당 김민철 후보 55.9%(7만1573표), 미래통합당 이형섭 후보 38.8%(4만9640표), 민중당 김재연 후보 4.3%(5천536표), 국민혁명배당금당 정동진 후보 0.8%(1천087표)로 더불어민주당 김민철 후보는 미래통합당 이형섭 후보와 17.1%의 표차이로 당선이 되었다.

김민철 당선인은 "모두 의정부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 덕분입니다"라는 이야기로 시작으로 당선소감을 밝혔다.

21대 총선 경기 의정부을 더불어민주당 김민철 당선이 부부 [사진 | 강돈영 기자]
김민철 더불어민주당 경기 의정부을 국회의원 후보가 16일 선거개표장에서 당선증을 받아 부인 김은경 여사와 꽃다발과 당선증을 들고 있다.  [사진 | 강돈영 기자]

존경하는 의정부 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을) 국회의원 당선자 김민철입니다.

오늘의 당선은 모두 의정부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 덕분입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는 대한민국의 발전과 우리 의정부의 미래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라는 소명으로 생각하고 더 열심히, 더 겸손하게 일하겠습니다.

저 김민철, 초심을 잃지 않고 여러분에게 공약한, 소중한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저의 모든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제21대 국회에서 늘 국민을 생각하고, 민생을 살피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일하는 국회, 신뢰받는 국회를 만들겠습니다.

시민들의 촛불혁명으로 이루어진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하여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하여 공정의 가치를 실현하는 새 시대의 희망을 열겠습니다. 당당하게 일하는 의정부의 자랑스러운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저는 우리 의정부 시민들의 숙원 사업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경기북부 중심도시로서 교통, 문화, 행정, 교육, 경제, 복지 등 모든 분야에서 혁신의 길을 만들겠습니다. 누구나 언제든지 살고 싶은, 정이 넘치는 의정부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의정부 시민의 곁을 24년간 한결같이 지켜왔듯이 앞으로도 여러분의 지팡이가 되어 오늘부터 저 김민철은 한 걸음 한 걸음 시민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와 함께 총선에서 함께 열심히 뛰었던 후보들에게도 위로의 말씀과 우리 의정부의 발전을 위해 당리당략을 넘어서 서로 화합하고 상생하는 정치를 하자는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저에게 국회의원으로서의 기회를 주신 의정부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