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 동참
상태바
[의정부시]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 동참
  • 강돈영 기자
  • 승인 2020.09.0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에 어려움 극복에 함께 참여 희망의 메세지 전달"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는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 이숙정 회장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하여 응원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는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 이숙정 회장

지난 6일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지역 곳곳에서 코로나 극복 자선공연을 펼쳐오던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 이숙정 회장이 의정부시청소년지도협의회 김영희 시협의회장으로부터 캠페인을 이어받아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라는 의미를 담고있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올해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는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코로나-19 극복!!"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는 청소년과 시민여러분과 함께합니다"라는 피켓을 들고 찍은사진을  SNS에 공유하는 한편 다음 주자로 .의정부시체육회 이명철회장, .의정부시민장학회 이상훈이사장,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이용걸이사장을 지명했다.

또한  UBA 이숙정회장은 "코로나-19 함께하면 이겨낼 수있어요! 힘들지만 서로서로 도와가며 견뎌내요!!
선한영향력으로 함께 동참해 주세요!!!
함께하는 의정부 건강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응원합니다"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UBA)는 시민여러분 곁에서 항상 힘이 될 수 있도록 멋진 공연으로 응원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