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바이오(주) 김숙희 대표, 제1회 국민일보 ‘기독교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뉴바이오(주) 김숙희 대표, 제1회 국민일보 ‘기독교 브랜드 대상’ 수상
  • 행정신문
  • 승인 2022.11.24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

 

뉴바이오() 김숙희 대표이사가 지난 22일 여의도 CCMM빌딩 그랜드볼룸에서 국민일보가 주최한 제1기독교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기독교 브랜드 대상은 맡은 바 사명에 충실하고 이웃을 향한 수고를 아끼지 않는 손길을 세상에 알려 힘을 더해주고, 섬김과 나눔을 실천해온 크리스천과 기업을 조명해 우리 사회에 기독교의 참모습을 소개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해당 시상식은 교육, 리딩, 문화, 사회공헌 등 총 25개 부문 기업 및 기관에 대상을 수여했으며, 섬김과 나눔의 본을 보인 크리스천과 기업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사회공헌 분야로는 모두 6개 기관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 인성바이오, 뉴바이오(), 아일랜드리조트, 어니스트클럽, 예닮곳간이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뉴바이오() 김숙희 대표이사는 수상 소감에서 기독교 대표언론 국민일보에서 주최하는 제1'기독교 브랜드 대상'이기에 그 의미가 크고, 큰 감동과 기쁨을 느낍니다.”라고 밝혔다.

 

 

뉴바이오() 기업은 믿음의 기업으로 콘택트렌즈분야 전문 기업이다. 안경렌즈를 통해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시대에 꾸준히 기업으로 성장 하고 있는 크리스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