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2함대, 제94회 어린이 날 한국형호위함 등 함정 공개”
상태바
“해군 2함대, 제94회 어린이 날 한국형호위함 등 함정 공개”
  • 행정신문
  • 승인 2016.05.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5일(목) 09:00~16:00 군악대 연주회, 포토존, UDT체험, 서해수호관 견학, 바다사진 전시회,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 해군2함대사령부(이하 2함대)가 5월 5일(목) 제94회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부대와 함정을 공개하는 등 필승해군, 명예해군의 면모를 보여 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였다.

 

❍ 이번 공개행사에서 4,200톤급 대형 군수지원함(AOE)을 비롯해 2,500톤급 최신형 호위함(FFG)과 1,000톤급 초계함(PCC)을 평택 군항부두에서 공개하는데, 함정 내․외부를 둘러보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 부대출입은 해군 2함대 정문 옆 건물인 서해회관에서 수속을 밟아야 하는데, 주민등록증, 학생증 등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고, 부대 셔틀버스로만 출입이 가능하다. 부대 셔틀버스는 부대 내 정신전력관과 서해수호관, 함정이 정박해 있는 군항부두를 순환 운행한다.

 

❍ 이날 정신전력관에서는 함대 소개영화가 20분 간격으로 상영되고, 출입구 주변 잔디공원에서는 해군 군복 체험과 해돌이와 사진을 찍는 포토존, 그리고 국제대학교 학생들이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체험존을 운영한다.

 

 

❍ 서해수호관 앞 광장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실력을 갖춘 해군 군악대의 호국연주회를 매 정시마다 관람할 수 있고, UDT 특수전 장비와 해난구조장비들을 관람 및 체험할 수 있다. 또, 서해수호관 앞 군항부두에서는 해군함정 사진 등 바다를 주제로 한 사진전이 열린다.

 

❍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부대를 공개하므로 시간에 맞춰 나들이 계획을 짜는 것이 중요한데, 서해수호관과 천안함, 참수리-357호정 전시시설에서는 온가족이 함께 대한민국의 안보현실과 해군 장병들의 숭고한 헌신을 체감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 자세한 사항은 해군 2함대 인사행정과(031-685-412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