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치유”을 통해 “달리다굼“을 주고자 해요!
상태바
2023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치유”을 통해 “달리다굼“을 주고자 해요!
  • 행정신문
  • 승인 2022.12.16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힘든 교회를 위해 집회 ·간증· 열린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방방곡곡 찾아가는 힐링 집회 예정.

기독문화선교회, 목회자·기독 연예인 등 전문성을 가진 강사진 구성으로 포스트코로나 시대 이후 힐링 집회 예정.

 

 

신바람힐링 강사진
신바람힐링 강사진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이사장 김숙희 목사)가 지난 3년간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예배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모든 분야에 힘든 상황에서 정상적인 모임과 예배 회복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전국 순회일정을 가질 예정이다.

 

그동안 교계는 온라인 예배와 가정예배 및 활동에 어려움이 많이 있었지만, 이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 교계에 새로운 전도 대안이 없다는 위기의식 속에서 기독문화선교회는 목회자와 연예인, 전문 강사들을 통해 예배가 회복되고, 성도들의 영적회복을 위한 프로그램의 중요성을 교계와 함께 진행 하고자 한다.

 

 

선교회가 주관하는 집회는 비 기독교인들도 거부감 없이 기독교에 관심을 갖도록 해 새로운 전도 대안, 부흥 동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정형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 이제는 회복을 위해 힘든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집회 ·간증· 열린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온라인 기도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준비할 계획이다.

 

 

기독문화선교회는 신년축복부흥회, 건강세미나,1일 전도부흥회, 행복축제, 해피데이 축제 등 다양한 형태의 집회와 세미나로 교회에 유익을 주고 있다.

 

 

서정형대표는 " 지난 3년 동안 코로나 19로 인하여 힘든 시기를 보낸 교계와 성도들을 위하여, 교회회복과 성도들의 신앙회복을 위해 말씀과 기도로 " 준비된 강사진들이 힐링 회복을 위해 섬기고자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신바람힐링 강사로는 김문훈 김숙희 윤항기 한정수 윤병수 김기남 리종기 김우경 정규재 강형규 천준협 연제국 백윤영 윤태현 서화평 강정원 목사, 배영만 전도사 장현서 두상달 이종근 서수남 한인수 조용근 홍수환장로 서유석 송대관 이용식 집사 이왕재교수, 이덕환교수, 김민정 옥희 권사 찬양사역자 노숙주목사김은희 집사, 후원이사로는 박주영목사 이희철 장로 등이 참여 하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2014년 사단법인 신바람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 법인 등록했으며 2014년 특허청에는 신바람으로 상표 등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