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평창에서 즐기는 청소년아웃도어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상태바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평창에서 즐기는 청소년아웃도어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 행정신문
  • 승인 2016.07.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원장 조병부)은 캠핑과 아웃도어활동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청소년아웃도어페스티벌’을 오는 8월 12일부터 2박 3일간 운영한다.

청소년아웃도어페스티벌은 가족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최하고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이 주관하는 대규모 가족캠프다.

이번 행사에서는 트리클라이밍, 하늘썰매, 챌린지타운 등 자신의 한계를 도전할 수 있는 ‘도전해보자’, 흙공예, 자연공작, 물로켓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만들어보자’, 태양열조리, 아라온호, 천체관측등 배움에 포커스를 가지고 있는 ‘배워보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숲밧줄, 슬라이드수영, 버블매직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어울려보자’까지 총 4가지의 테마로 진행된다.

참가접수는 7월 12일(화) 오후 1시부터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확인 접수 가능하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개요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은 국가에서 설립한 최초의 자연권 청소년 종합수련시설이다. 1998년에 준공했으며 부지 면적은 47만8천3백제곱미터, 연건평은 2만1천여제곱미터이다. 692명을 수용할 수 있는 76실 규모의 생활관과 10평, 13평, 18평, 26평 등의 가족단위 수련의 집 45실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 연수시설, 문화시설, 체육 시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