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라렌트카 젠틀밴, ‘포드 트랜짓 익스플로러 밴’ 출시 및 렌트 서비스 개시
상태바
라우라렌트카 젠틀밴, ‘포드 트랜짓 익스플로러 밴’ 출시 및 렌트 서비스 개시
  • 행정신문
  • 승인 2017.01.1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우라렌트카 브랜드 젠틀밴이 ‘포드 트랜짓 익스프롤러 밴’을 출시하고 렌트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연말 시상식이나 특급 연예인들의 SNS에서 종종 등장하는 밴 차량은 럭셔리한 외관과 편안한 실내로 구성되어 성공한 연예인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라우라렌트카 럭셔리 브랜드 젠틀밴은 이러한 상황에 북미 시장 점유율 1위인 미국 포드의 포드 트랜짓 럭셔리밴 신차를 직접 수입하고 한국형 최고급 옵션까지 장착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젠틀밴이 제공하는 포드 트랜짓은 6단 자동 가솔린 모델이며 3497cc의 에코부스터 엔진, 314마력, 전고(차량 높이) 2350mm, 후륜구동 차량으로 동급 최고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의전 차량인 만큼 운전석, 조수석은 물론이고 사이드 에어커튼 에어백이 장착되어 안전도를 끌어올렸고, 29인치 풀HD 모니터, 블루레이, 서브우퍼, 전동시트 등 엔터테이닝을 위한 요소 장착됐다.

젠틀밴은 ‘포드 트랜짓 익스플로러 밴’이 가성비와 성능을 모두 잡은 럭셔리 밴이라며 높은 전고 때문에 차량 정차 시 일어선 채로 탈의가 가능하고, 양쪽으로 열리는 개폐형 도어이기 때문에 서서 편안하게 승·하차할 수 있다고 밝혔다.

포드 트랜짓 익스플로러 밴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우라렌트카 개요

라우라렌트카는 2015년 10월 설립되었다. 승용차 렌트와 승합차 렌트를 주업무로 하는 회사이며 그 중 승합차 렌트는 ‘젠틀밴’이라는 브랜드로 운영된다. 젠틀밴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포드 트랜짓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골프, 여행, 의전 행사 등에 이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