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세계 최초 가정용 신발 세탁기 발명
상태바
하이얼, 세계 최초 가정용 신발 세탁기 발명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8.04.2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5일, 제123회 봄 캔톤 페어에서 하이얼이 세계 최초의 가정용 신발 세탁기를 공개하면서, 신발 관리와 보호의 새로운 부문을 개척했다. 이 제품에 들어갈 업계 최초의 스테레오 타입 분사 기술도 개발됐다. 이 제품은 전통적인 브러시 세척으로 인한 신발 손상을 없앨 뿐만 아니라, 앞으로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걱정없는 세척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발 세탁은 일반 가정에서 다른 세탁에 비해 약간은 번거로운 쪽에 속해 방법을 고르는 것이 보통이었다. 손세탁의 경우,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리며, 다양한 브러시를 사용해야 하는 힘든 과정이다. 세탁기에 신발을 넣어 세탁하는 것이다. 이 방법은 옷과의 교차 오염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신발이 손상되고, 깨끗한 세탁도 보장되지 않는다. 전용 신발 세탁소에 맡기는 것이다. 이 경우에는 다른 사람의 신발과 함께 세탁된다. 그런데 전통적인 상업용 신발 세탁기는 여전히 브러시를 사용하기 때문에, 특히 고급 신발 관리를 위한 완벽한 세탁을 제공하는 한편, 적절한 관리를 보장하기 힘들다.

하이얼의 신발 세탁기는 이 딜레마를 쉽게 해결하는 세계 최초의 유수 스테레오 타입 분사 기술은 고압 유수를 이용해 신발을 세척한다. 유수는 신발 안쪽의 섬유에까지 침투해 더욱 깊이 위치한 먼지를 제거하고, 신발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어, 완벽하고도 섬세한 세탁을 보장한다.

전시회장에서 수많은 방문객이 가정에서 이 신발 세탁기를 놓을 공간이 있을지 물었다. 하이얼 계열 직원들의 설명에 따르면, 이 가정용 신발 세탁기는 서랍 디자인을 채택했기 때문에 세탁기나 건조기와 결합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별도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고 한다. 분할 세척, 동시 세척 및 시간 공유 세척이 가능한 이 제품은 다양한 기능을 갖춘 포괄적인 신발 관리 솔루션이다.

하이얼이 'RenDanHeYi' 모델을 탐색해온 지난 12년간, 하이얼 세탁기는 다양한 사용자 수요를 충족하는 양질의 국제 자원을 통합하고자 10+N R&D 모델에 의존해왔다. 하이얼은 세계 최초의 가정용 신발 세탁기를 출시함으로써 이번에 신발 세탁 분야에서 다시 한 번 새로운 경향을 주도하고, 이 분야에서 자사 제품을 개발하는 데 관심 있는 기업에 유용한 참고 제품을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