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URTER, 새로운 '초슬림 핏' DIN-Rail 필터 출시
상태바
SCHURTER, 새로운 '초슬림 핏' DIN-Rail 필터 출시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8.04.2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HURTER의 FPBB RAIL 필터는 폭이 25mm에 불과한 매우 얇은 2단 단상 필터다. 공간을 절약하는 매력적인 디자인은 선택적인 퓨즈홀더나 회로 차단기를 통합한다. 그뿐만 아니라 세 가지 버전 모두에서 과전압 배리스터를 사용할 수 있다. FPBB RAIL: 초슬림 하우징 하나에 세 개의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패널에서는 빈 공간을 찾기 힘들다.

특히 산업용 기계류 제어 케비넷의 패널 디자인은 더욱 그러하다. 고성능 필터가 CE 인증을 받아야 할 경우에는 전력 변환 장치나 인버터 같은 부품을 만들어내는 조밀한 간섭으로 인해 디자인이 더욱 복잡해진다. 이와 같은 필터는 크기가 크고, DIN-Rail에서 값비싼 공간을 차지하기도 한다.

SCHURTER는 FPBB RAIL로 그 해결책을 제시한다. 새로 나온 2단 필터는 공간을 절약하는 초슬림 하우징 안에서 매우 높은 EMI 희석 기능을 제공한다. FPBB RAIL은 IEC와 UL/CSA 표준에 따라 1~16A의 전류, 최대 125/250 VAC와 250 VDC용으로 설계됐다. 이 시리즈는 ENEC와 cURus 승인을 받았다. 이 필터 버전은 섭씨 -40~100도까지 광범위한 온도 범위 내에서 사용 가능하다. 퓨즈홀더와 과전압 보호 버전은 섭씨 -40~85도에서 작동하고, 회로 차단기 버전은 섭씨 -5~60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