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 ·가수 모모랜드·솔비·국악인 송소희 평화 기원 영상 메시지 참여!
상태바
배우 하석진 ·가수 모모랜드·솔비·국악인 송소희 평화 기원 영상 메시지 참여!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8.04.2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남북정상회담을 이틀 앞두고 평화 기원 메시지를 통해 응원해

배우 하석진 ·가수 모모랜드·솔비·국악인 송소희 씨가 ‘2018 남북정상회담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 중인 평화 기원 릴레이에 동참했다. ‘평화 기원 릴레이’는 배우, 스포츠인, 종교인, 방송인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남북정상회담의 성공과 한반도의 평화를 바라는 마음을 영상 메시지로 전하는 이벤트입니다. 평화를 기원하는 새로운 영상 메시지가 매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2018 남북정상회담을 이틀 앞두고 평화 기원 영상 메시지를 보내온 하석진 씨는 “그동안 영화나 드라마에서 안타까운 남북 분단 상황을 보며 속상함을 많이 느꼈다”며 “이번 평화적 회담을 계기로 남북이 더욱더 교류하면 좋겠다”고 남북정상회담을 응원했다. K팝 가수 모모랜드는 아홉 멤버가 모두 모여 “아름다운 한반도를 위해 저희 모모랜드도 응원할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수 솔비 씨는 “11년 만에 온 기회인만큼 평화를 위해 좋은 이야기들이 많이 오고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정상회담이 “우리 모두가 바라는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는 첫 문이 되길 바란다”며 “평화통일을 위하여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국악인 송소희 씨는 지난 남북정상회담이 열린 2007년은 “제가 11살이 되던 해”라며 11년 만에 열리는 남북정상회담에 대해 “정말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서 노력해주신 만큼 한반도에도 평화의 봄바람이 불어오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이야기했다. 평화기원 영상 릴레이는 현재까지 약 60편이 공개되었으며 온라인 플랫폼의 ‘평화 기원 릴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