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 은행, '킹' Kenny Dalglish 기념 어린이 책 출간
상태바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킹' Kenny Dalglish 기념 어린이 책 출간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8.04.3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풀 FC의 최고 상거래 책임자이자 전무이사인 Billy Hogan은 "Kenny는 탁월한 축구 선수이자 축구 감독"이라며 "그와 동시에, 그는 지역사회에 크게 공헌함으로써 리버풀 FC에 잊을 수 없는 발자취를 남겼고, 전 세계 리버풀 FC 팬에게 존경받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스탠다드차타드가 Kenny를 '파워 오브 넘버스(Power of Numbers)' 캠페인의 핵심 부분으로 선정하고, 전 세계 젊은 리버풀 FC 팬에게 Kenny의 인생과 업적을 책과 영화로 생생하게 보여주기로 한 것은 탁월한 선택"이라고 설명했다.

세계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기관인 Octagon이 구상하고 제작한 'King Kenny'는 어린이 책 작가인 Gavin McCormack이 글을 썼다. 교사이자 리버풀 FC의 열성 팬이기도 한 Gavin은 이 책을 통해 리버풀 FC의 영웅 Kenny에 대해 전 세계 팬이 새로운 시각을 갖기를 기대하고 있다.

'King Kenny'는 www.sc.com/lfc125/kingkenny에서 무료 전자책으로 볼 수 있다. 또한, 팬들은 영어, 중국어(번체자 및 간체자), 말레이시아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및 한국어 등 7개 언어로 된 PDF사본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일부 팬은 스탠다드차타드와 리버풀 FC가 한 해 동안 진행하는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한정판 양장본을 받을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