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혜숙 장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민원실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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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혜숙 장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민원실 방문
  • 고성민 기자
  • 승인 2022.01.28 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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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실 방역실태 점검 및 민원서비스 최우수기관 달성 격려
▲ 임혜숙 장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민원실 방문
[행정신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임혜숙 장관은 1월 28일 정부과천청사 정부합동콜센터에 소재한 과기정통부 민원실을 방문해 코로나19 방역실태를 점검하고 방역 준수 노력을 독려했다.

또한,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실태, 민원만족도 등 각급 행정기관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평가한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결과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데 기여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의 뜻으로 설명절 떡국떡을 전달했다.

현재 민원실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직원의 30%를 재택근무로 전환하고 좌석 띄어 앉기, 위생현황 점검 등 일일점검을 통해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임혜숙 장관은 “오미크론 확산세가 심각한 상황을 고려해 설명절 고향 방문을 자제하고 영상통화 등을 통해 친척과 소통하는 등 정부 방역지침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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