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신제품 둘코락스 핑크 출시 기념 영업사원 대상 '둘핑데이' 개최
상태바
사노피, 신제품 둘코락스 핑크 출시 기념 영업사원 대상 '둘핑데이' 개최
  • 김순규 기자
  • 승인 2018.07.0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이하 사노피)의 2017년 기준 세계 1국내 2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에서 변비 유병률이 높은 20대 여성만을 타깃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둘코락스®-에스 장용정 핑크 패키지’(이하 둘코락스 핑크)의 출시를 기념해 지난 3일 자사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제품 교육 및 시장성을 소개하는 사내 행사를 개최했다.

사노피 자체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대 여성의 55%는 변비 증상을 경험했으며, 이중 34%는 ‘변비약에 대한 오해로 적절한 치료를 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3둘코락스 핑크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 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친숙한 핑크 컬러를 활용, 적극적으로 변비를 해결하고 집중이 필요한 중요한 일에 전념하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변비로 인해 중요한 순간에 방해 받지 말고 변비 초기부터 미리미리 관리하자”는 키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다.

둘코락스 핑크는 미국 FDA 일반의약품 성분 카테고리에서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을 모두 입증한 Category I에 속하는 비사코딜, 도큐세이트 나트륨 두 가지 성분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는4.5믿을만한 변비 치료제로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한 일반 의약품이다.

복용 후 약 8시간 후에 부드럽게 작용6.7.8 하기 때문에 15세 이상 소아 및 성인 기준 1일 1회 2정씩 취침 전 물과 함께 간단하게 복용할 수 있다. 특히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만 녹는 특수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우유나 알칼리성 음료와 동시 복용은 피하는 것이 좋다8.

이번 행사는 사노피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둘코락스 핑크에 대한 제품 설명 및 향후 마케팅과 홍보 전략 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한, 행사장 내에는 둘코락스 핑크 포토존이 마련되어 핑크색 소품들과 함께 둘코락스 핑크 출시를 앞두고 응원을 보내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출시를 기념해 이번 제품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어 인상적이었다”며 “둘코락스 핑크는 명확한 타깃과 콘셉트를 지닌 만큼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최유리 팀장은 “주도적인 삶을 추구하는 20대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변비를 관리함으로써 중요한 순간, 소중한 일상을 지키는데 둘코락스 핑크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20대 여성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