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완산구, 여성직업능력개발교육 수강생 모집
상태바
전주 완산구, 여성직업능력개발교육 수강생 모집
  • 이재희 기자
  • 승인 2018.08.21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수납전문가, 책놀이지도사 2개과정 26명 선착순 모집

전주시 완산구(구청장 이철수)는 여성들의 일자리 창출을 돕는 2018년 하반기 여성직업능력 개발교육 수강생을 20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중이다.

이번 교육은 경력이 단절되었거나 경제활동 경험이 없는 여성의 사회참여를 촉진시키고 전문인력으로 양성해 실제 창업과 취업의 기회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모집분야는 정리수납전문가, 책놀이지도사 2개 과정으로 26명을 하반기에 모집한다. 취업을 희망하는 완산구 거주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기초수급자 및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여성을 우선 선발한다.

하반기 교육과정은 전문교육기관인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에 위탁하여 전문 강사진의 지도 아래 10월부터 11월까지 이론과 실습 병행의 교육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 수료자에게 재료비를 포함한 수강료의 80%를 지원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수강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전주여성인력 개발센터 홈페이지 및 완산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 및 문의는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232-2346~7)에서 할 수 있다.

최성식 완산구 가족청소년과장은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단절로 인해 재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여성들이 취업에 성공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교육 과정을 지속적으로 발굴,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