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 국내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 국내 출시
  • 김순규 기자
  • 승인 2018.08.2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가족 구성원들의 니즈에 맞춰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를 29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탭 S4’는 고사양의 게임에 최적화된 강력한 성능은 물론 ‘패밀리 쉐어링’, ‘데일리 보드’, ‘삼성 덱스’ 등 새로운 기능으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각자의 니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태블릿’이다.

‘갤럭시 탭 S4’는 LTE와 와이파이 모델로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내장 메모리 용량에 따라 LTE 모델이 88만원(64GB 내장 메모리)과 99만원(256GB 내장 메모리), 와이파이 모델이 79만2000원(64GB 내장 메모리)과 89만1000원(256GB 내장 메모리)이다.

‘갤럭시 탭 S4’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디지털 프라자, 모바일 스토어, 이동통신사 매장,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배틀 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삼성 덱스’, 패밀리 쉐어링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럭시 탭 S4’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품 POGO 충전 스탠드,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 배틀 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쿠폰 등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갤럭시 탭 S4’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갤럭시 탭 S4’는 △갤럭시 태블릿 최초로 6GB RAM △10.5형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7300mAh 대용량 배터리 △화면 방향에 따라 최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4개의 스피커 등으로 고사양의 게임도 장시간 매끄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태블릿 최초로 태블릿 화면에서 PC처럼 여러 창을 띄우고 작업하는 ‘삼성 덱스’를 지원한다. 별도의 액세서리가 없이도 퀵 패널에서 ‘삼성 덱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HDMI 어댑터로 모니터나 TV로 연결해 더 큰 화면에서 ‘갤럭시 탭 S4’의 컨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공간 제약 없이 특별한 순간의 사진을 실시간으로 가족과 공유할 수 있는 ‘패밀리 쉐어링’, 공유한 사진을 일상 정보와 함께 볼 수 있는 ‘데일리 보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 S4’는 게임, 업무, 학업,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가족 간 소통까지 다양한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태블릿이라며 태블릿 한 대로 온 가족이 각자의 사용성에 맞춰 즐길 수 있는 ‘갤럭시 탭 S4’와 함께 새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갤럭시 탭 S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