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실천
상태바
남원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실천
  • 이재희 기자
  • 승인 2018.08.29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위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는 8월 29일(수) 남원시청에서 더위를 잊게 하는 아름다운 나눔 실천이 있었다.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남원시 드림스타트 아동 11명에게 장학금과 교육용 컴퓨터를 지원하는 내용이 담긴 장학증서를 전달 한 것이다.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서는 작년에도 남원시 드림스타트 아동 11명에게 희망나눔장학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올해 또 희망나눔장학금 대상자 11명을 선정하였다. 10명의 아동들에게 월 5만원씩 1년간 6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되고, 한명의 아동에게는 80만원의 교육용 컴퓨터가 지원되었다.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서는 2017. 6. 27. 남원시와 업무협약을 맺고, 드림스타트 아동 및 지역아동센터,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장학금과 컴퓨터, 샴푸, 린스 등 10톤이 넘는 생활용품을 후원 하였으며, 올해도 남원시 취약가정 아동들에게 온라인 영어 수강권과 생활용품을 후원하는 등 따뜻한 동행을 이어오고 있다.

남원시장(이환주)은 “2018년에도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더 많은 희망 나눔으로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가슴에 품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