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쿠킹코리아 스타셰프들이 선택한 필리가 캄포도마
상태바
SBS 쿠킹코리아 스타셰프들이 선택한 필리가 캄포도마
  • 임우석
  • 승인 2014.11.1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를 하는 주부에게 있어 도마란 필수 아이템
 

 

 
  도마는 모든 음식들이 만들어지는 태초와도 같은 존재다. 음식을 조리하는 데에 있어 전자렌지, 오븐 등 첨단 시스템이 가미된 조리 시설이 대거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도마의 존재는 아직까지 건재하다. 그만큼 주방에서의 도마가 가지는 역할은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다.
 이처럼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도마에게도 치명적인 단점은 존재하니 바로 '위생 관리'다. 도마는 날선 칼을 주로 사용하는 만큼 손상을 입기 쉬운 주방 도구다. 칼로 인해 도마가 손상됐을 경우 그 사이에 불순물이 침투할 수 있는데 이는 식생활 위생에 있어 치명적인 요인으로 다가오기 마련이다.
 '필리가'의 항균 도마는 이러한 위생 문제를 완벽하게 떨쳐버린 주방 명품 아이템으로 꼽힌다. 필리가 항균도마는 캄포나무를 소재로 만들어져 자연 친화적인 요소를 부각시켰다. 필리가 항균 도마는 새집증후군에도 효과적인 캄포나무를 활용함으로써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의 위생 단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친환경 주방 아이템이다.
 필리가 항균 도마는 유명 인사들에게 확실히 인정받음으로써 명성을 더하기도 했다. 무한도전, 인간의 조건 등 유명 방송을 통해 인지도를 넓힌 글로벌 요리 전문가 명현지 셰프가 최고의 도마로 인정하면서 홍보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인 홍석천이 직접 운영하는 음식점에서도 제공이 될 만큼 필리가 항균 도마의 품질이 널리 인정을 받고 있다. 현재에는 SBS '쿠킹코리아' 방송에서 협찬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가 관계자는 "소모성 주방 용품 정도로만 취급하던 도마의 경우 음식을 조리하는 데 있어 그간 비중이 크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그러나 도마는 조리되는 모든 음식들이 거쳐가는 아이템인 만큼 그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필리가 항균 도마가 그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필리가 항균도마는 엔비라인(http://envyline.co.kr/)과 온라인 대리점(cjmall, gsshop, hmall, akmall, lotteimall, lotte.com 등) 그리고 미스앤줌마 홈페이지(www.missnzumm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