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 3만불 시대에 맞는 창업아이템은 무엇일까 ?
상태바
소득 3만불 시대에 맞는 창업아이템은 무엇일까 ?
  • 임우석
  • 승인 2014.11.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바로 관심있는 창업아이템
 

 

 
 소득 수준에 따라 유행하는 창업아이템은 다르게 마련이다. 그렇다면 지금 바로 관심있게 지켜봐야할 창업아이템은 무엇일까?
 결론부터 말하면 요즘 뜨는 창업 중에서 고기전문점창업이 유행이다. 그것도 외식프랜차이즈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고기집이라면 돼지, 닭도 포함되겠지만 소고기창업이 현재 소득수준에 맞는 창업아이템이라고 아는 사람은 이미 다 알고 있다.
 그래서 굿투비 이종근 대표는 요즘뜨는창업아이템인 소고기를 직수입하여 ‘불소식당’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고기집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다.
그래서 프랜차이즈체인점 계약된 매장들의 매출이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가운데 부산 광안리점 같은 경우 최대 1,100만원 수준의 일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그 이유는 가격과 맛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기 때문이다. 4+4를 넘어 이제는 4+4+1 즉, 4인분을 주문하면 5인분을 더 주는 서비스로 가격과 양 분위기 모두를 만족시키는 한국식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불소식당은 비밀의문, 모던파머, 일편단심민들레, 폭풍의 여자, SOS 등 5개 TV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고깃집업비용에 있어서도 할인혜택과 월세지원, 대출지원, 가맹점 매출에 대한 인센티브제도 시행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어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써 상당한 매력을 느끼게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