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 동참

"코로나-19에 어려움 극복에 함께 참여 희망의 메세지 전달"

2020-09-07     강돈영 기자
스테이

지난 6일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지역 곳곳에서 코로나 극복 자선공연을 펼쳐오던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 이숙정 회장이 의정부시청소년지도협의회 김영희 시협의회장으로부터 캠페인을 이어받아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라는 의미를 담고있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올해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는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코로나-19 극복!!"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는 청소년과 시민여러분과 함께합니다"라는 피켓을 들고 찍은사진을  SNS에 공유하는 한편 다음 주자로 .의정부시체육회 이명철회장, .의정부시민장학회 이상훈이사장,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이용걸이사장을 지명했다.

또한  UBA 이숙정회장은 "코로나-19 함께하면 이겨낼 수있어요! 힘들지만 서로서로 도와가며 견뎌내요!!
선한영향력으로 함께 동참해 주세요!!!
함께하는 의정부 건강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응원합니다"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UBA)는 시민여러분 곁에서 항상 힘이 될 수 있도록 멋진 공연으로 응원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