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경북도 내 시설관리공단 중 1위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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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경북도 내 시설관리공단 중 1위 달성
  • 구하연
  • 승인 2024.03.26 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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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경북도 내 시설관리공단 중 1위 달성

[행정신문 구하연]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3 지방공기업 외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경북도 내 시설관리공단 중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매년 실시하여 전국 38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5개 분야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한다.

평가 결과 공단은 90.7점을 기록하여 383개 기관 전체 평균 81.7점, 97개 시설관리공단 전체 평균은 86.2점보다 높았으며, 경북 도내 시설관리공단 중 1위, 경북 도내 39개의 공공기관 중 3위를 기록했다.

특히, 서비스 환경 90.2점, 서비스 과정 90.7점, 서비스 결과 90.3점, 사회적 만족도 90.2점, 전반적 만족도 91.3점 등 전 분야에서 90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하여 높은 공공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김재광 이사장은 “이번 평가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직원들의 노력이 시민들에게 전해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공단은 고객중심경영 더욱 강화하고, 이번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김천시시설관리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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