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삼성초,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북적북적 함께하는 독서 한마당을 열다
상태바
제주도교육청 삼성초,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북적북적 함께하는 독서 한마당을 열다
  • 남명자
  • 승인 2024.05.0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적북적, 함께하는 독서 한마당

[행정신문 남명자] 제주도교육청 삼성초등학교에서는 1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2024 삼성 북 페스티벌'의 일환인 ‘북적북적, 함께하는 독서 한마당’을 운동장에서 실시했다.

'2024 삼성 북 페스티벌'은 4월 29일부터 5월 10일까지 2주간 이루어지는 독서교육주간으로 ‘함께하는 책 나들이 한마당’, ‘같은 책 읽고 생각 나누기 한마당’, ‘독서 체험 한마당’, ‘북적북적 함께하는 독서 한마당’으로 크게 4가지로 나누어 진행되고 있다.

운동장에서 열린 ‘북적북적 함께하는 독서 체험 한마당’에서는 삼성초등학교 학부모회의 주최로 ‘상상톡! 그립톡!’, ‘내 친구 걱정인형’, ‘자연에서 온 알콩이 브로치’, ‘여러 나라 전통의상 가방고리 꾸미기’ 책과 관련된 다양한 부스가 운영됐다.

또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불어라! 책바람!’, ‘대한민국 어린이대상 투표하기’ 부스를 운영하여 학생들이 한층 더 다채로운 체험을 즐겼다. 운동장에 설치된 텐트에서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책을 읽으며 책을 읽는 즐거움을 느끼기도 했다.

삼성초등학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책에 대한 흥미를 갖고 독서에 대한 즐거움을 느끼기를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제주도교육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