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102주년 어린이날 축하!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과자선물세트 기탁
상태바
청주시, 102주년 어린이날 축하!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과자선물세트 기탁
  • 김민선
  • 승인 2024.05.0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쁨과 자랑인 어린이를 위해 ‘이마트 청주점’이 쏜다
기쁨과 자랑인 어린이를 위해 ‘이마트 청주점’이 쏜다

[행정신문 김민선] 이마트 청주점은 102주년 어린이날을 앞둔 2일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전달해 달라며 과자선물세트 480개(200만원 상당)를 청주시에 기탁했다.

이마트 청주점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마트 청주점 임원과 청주시 이자우 아동보육과장 등 4명이 참석했다.

기탁된 과자선물세트는 드림스타트팀 전 직원이 아동 가구를 방문해 어린이날 축하 메시지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마트 청주점 임원은 “어린이가 따뜻한 사랑 속에서 바르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자우 아동보육과장은 “102주년을 맞이한 어린이날을 기념하며 축하의 선물을 전해준 이마트 청주점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모두의 사랑과 응원 속에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마트 청주점은 2015년 아동물품 1,000여점, 2023년 과자선물세트(200만원 상당)를 청주시에 기탁한 바 있으며, 그 밖에도 혜원장애인복지관과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에 물품 후원을 하는 등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 청주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