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15개 품목 추가 선정
상태바
청주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15개 품목 추가 선정
  • 이호민
  • 승인 2024.05.0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원생명수박, 초정치유마을 이용권 등 15개 품목 추가
청주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15개 품목 추가 선정

[행정신문 이호민] 청주시는 청원생명수박, 초정치유마을 이용권 등 15개 신규 답례품을 추가 선정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총 46개의 답례품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시는 지난 2일 고향사랑 답례품선정위원회를 열고 △청원생명수박, 블루베리, 방울토마토 등 농산물 분야 3개 품목 △한돈, 한우 등 축산물 분야 2개 품목 △참기름·들기름, 선식, 미원산골마을빵, 블루베리잼, 쌀과자, 빨간쌀식혜, 쌀약과, 오란다 등 가공식품 분야 8개 품목 △초정치유마을 이용권, 청주시티투어 이용권 등 관광 분야 2개 품목 등 총 4개 분야 15개 품목을 추가 선정했다.

시는 그동안 부족했던 농·축산물 분야 답례품을 보완하고 다양한 가공식품을 추가하면서 청주가 연고가 아닌 예비기부자들의 기부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청주시티투어 이용권과 올해 하반기 개장 예정인 초정치유마을 이용권을 추가하면서 기부자들이 꿀잼 청주를 방문해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는 오는 5월 17일까지 선정된 답례품 공급업체와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5월 20일부터 해당 답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청주시에 마음을 보내주신 기부자들께 다양하고 품질 좋은 답례품으로 보답하고자 답례품을 추가로 선정하게 됐다”며, “공급업체가 늘어난 만큼 수시 점검을 통해 답례품 품질관리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북도청주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