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5월 가정의 달에도 시립도서관으로 오세요!
상태바
충주시, 5월 가정의 달에도 시립도서관으로 오세요!
  • 진금하
  • 승인 2024.05.07 0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멋대로 슈크림 빵 김지안 작가와의 만남 등 5개 행사 추진
충주시청

[행정신문 진금하] 충주시립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한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우선, 5월 11일 토요일 오전 10시 호암어린이도서관에서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우리 가족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를 진행한다.

부루퉁한 스핑키의 마음을 풀어주려는 가족들의 노력과 사랑이 담긴 주제도서 '부루퉁한 스핑키'(윌리엄 스타이그 저)를 함께 읽고, 유사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우리 가족의 모습을 아크릴 무드등에 표현해 보는 체험행사이다.

또한 시립도서관 본관에서는 5월 25일 토요일 오후 2시에 2024년 '책 읽는 충주' 독서운동 어린이 부문 대표도서인 '내 멋대로 슈크림빵' 김지안 작가와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부대행사로 클레이로 내 멋대로 슈크림 빵을 만드는 체험활동과 '내 멋대로 슈크림 빵' 원화 전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6세 이상의 충주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5월 14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하면 된다.

이와 함께 멜리 작가의 그림책 '찍찍찍 마을 딸기 축제'와 관련한 ‘봄 딸기 입체카드 키트(kit)’도 배부한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도 의미있는 행사를 준비했으니, 시민 여러분께서는 도서관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 충주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