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도시 보령시, 제186회 만세보령 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평생학습도시 보령시, 제186회 만세보령 아카데미 개최
  • 진금하
  • 승인 2024.05.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은표 초청‘행복한 육아, 행복한 교육, 행복한 인생’을 주제로 강연
포스터

[행정신문 진금하] 보령시는 오는 9일 오후 4시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 배우 정은표를 초청해 ‘행복한 육아, 행복한 교육, 행복한 인생’이라는 주제로 186회 만세보령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정은표 배우는 1990년 연극 ‘운상각’으로 데뷔하여 연극,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현재까지 대한민국 대표 감초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IQ 167의 상위 1% 영재에 해당하는 아들 정지웅군과 다수의 TV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이번 강의에서 자녀교육을 주제로 이야기할 예정이다.

2024년 만세보령 아카데미는 매월 둘째주 목요일 오후 4시에 전국 최고의 유명 강사진을 초청해 지식, 정보 확산을 위한 다양한 강의를 진행하며, 짝수달에는 보령 시립도서관에서, 홀수달에는 보령 문화의 전당에서 강의를 개최한다.

이종문 문화교육과장은“만세보령 아카데미는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와 강의가 준비돼 있다”며 “관심이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해 양질의 강연을 듣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후 일정으로는 ▲6월 13일 김종원 작가의‘자녀 자존감을 높이는 대화법’▲7월 11일 이연식 작가의‘명화 속 작가의 인생’▲8월 8일 이희영 작가의‘청소년, 부모와 대화한다는 것은?’▲9월 12일에 권일용 프로파일러의‘프로파일러 범죄이야기’▲10월 10일 임영주 박사의‘아이 잘 키우는 부모에게 있는 3가지’▲12월 12일 김애란 작가의‘소설, 삶을 담는 그릇’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출처 : 충청남도 보령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