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육청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예술 분야 학습형 늘봄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부산교육청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예술 분야 학습형 늘봄프로그램 운영
  • 최진형
  • 승인 2024.05.0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색있는 예술 분야 학습형 늘봄으로 학생들에 질 높은 방과후 교육 제공해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예술 분야 학습형 늘봄프로그램 운영

[행정신문 최진형] 부산광역시교육청학생예술문화회관은 오는 12월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부산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지역 학습형 늘봄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교육청 소속 기관 특색을 반영한 양질의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운영으로 질 높은 방과후 교육을 활성화 하기 위한 것이다.

학생예술문화회관은 차별화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주 수요일은 ‘감성발레’와 ‘피아노반주법’ 수업을 실시하고, 금요일은 ‘이지싱 영어뮤지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균형감각과 신체 표현 능력을 길러주는 ‘감성발레’수업과 음악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알려주는 ‘피아노반주법’으로 학생들의 예술적 역량을 길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영어뮤지컬 수업’은 아이들의 영어 능력을 키우고 직접 뮤지컬 배우가 돼 발표력을 신장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 희망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통합예약포털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재료비를 포함한 수강료는 무료이며, 인근 지하철역에서 문화회관까지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이해선 학생예술문화회관장은 “기관의 전문 시설과 우수한 강사진으로 이뤄진 예술 특화 학습형 늘봄을 통해 부산의 학생들이 지역사회에서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부산교육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