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구립교향악단 ‘제96회 정기연주회’ ...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 마련
상태바
남구 구립교향악단 ‘제96회 정기연주회’ ...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 마련
  • 강영숙
  • 승인 2024.05.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그림자 연극, 차이코프스키 '잠자는 숲속의 공주'
울산문화예술회관

[행정신문 강영숙] 남구 구립교향악단(부지휘자 금길동)은 오는 28일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96회 정기연주회(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그림자 연극, 차이코프스키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남구 구립교향악단의 오케스트라 연주와 그림자 공연 전문극단(극단 영)과 협업을 통해 차이코프스키의 3대 발레곡 중 하나인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해 오케스트라 공연 입문자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구립교향악단 단장(서동욱 남구청장)은 “이번 정기연주회는 그림자극과 관현악 연주를 접목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보고 듣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특히 많은 어린 아이들에게 이번 공연이 문화예술공연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돼 일찍이 문화적 소양을 갖춰 울산이 문화도시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무료 공연으로 인터넷예매 좌석을 제외하고, 공연 당일 현장에서 공연 1시간 전인 18:30부터 선착순으로 좌석표를 배부할 예정이다.

[뉴스출처 : 울산시 남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