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인천시립예술단 공연 개최
상태바
동구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인천시립예술단 공연 개최
  • 최진형
  • 승인 2024.05.2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29일, 6월21일 동인천 아트큐브 앞 공연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인천시립예술단 공연 개최

[행정신문 최진형] 인천 동구는 동인천역 북광장 아트큐브에서 인천시립예술단의 ‘요기조기 음악회’문화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시립예술단은 합창단, 교향악단, 무용단, 극단이 총출동하여 합창과 전통 무용, 금관 앙상블, 연극 등 수준 높은 무대를 총 4회차로 구성하여 시민들에게 제공한다.

앞서 시립합창단(5월 14일)과 시립무용단(5월 17일)의 공연을 선보였고, 오는 29일 오후 6시 10분과 6월 21일 오후 6시 공연을 남겨놓고 있다.

오는 29일 공연에는 인천시립교향악단의 금관악기 어벤저스가 출동한다.

롤프 뢰블란의 ‘유 레이즈 미 업’, 크리즈 하젤의 ‘세 마리의 다른 고양이’등 우리에게 친숙한 멜로디를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또 헨델의 ‘하프 협주곡 Bb장조’를 연주해 하프의 품격있는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마지막 공연일인 6월 21일에는 인천시립극단이 악극 ‘홍도야 우지마라’로 무대를 장식한다.

'사랑에 속고 돈에 울고'가 원작인 이 작품은 한국의 대표 신파극으로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하고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감성을 전해줄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동인천의 문화적 매력을 재발견하고, 이곳을 방문하는 지역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행사와 공연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동인천역 북광장 일대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인천시 동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