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순 의원, ‘경기기자협회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심규순 의원, ‘경기기자협회 의정대상’ 수상
  • 고성민 기자
  • 승인 2021.12.3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심규순 의원, ‘경기기자협회 의정대상’ 수상
[행정신문]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심규순 위원장은 30일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2021 제1회 경기기자협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처음 열린 ‘경기기자협회 의정대상’은 경기기자협회 주최로 경기도민의 권익 증진과 지방의회의 선진화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국회·광역·기초 의원에게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됐다.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한 심규순 위원장은 제10대 후반기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경기도의 주요 정책과 예산을 기획·총괄하고 북부발전 전략 및 한반도 평화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으며 지역주민과의 간담회 등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경기도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경기도 포장재의 사용 저감 및 재사용 지원에 관한 조례안’, ‘경기도 평화누리길 활성화 지원 조례안’ 등 도민의 삶과 직결된 조례안들을 제정해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지역 활동에 있어서도 지역교육발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정담회 참석, 학생 등하교 통학로 안전관리를 위한 간담회 개최 등 지역사회에 원활한 교육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힘써왔다.

심규순 위원장은 “항상 도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정책을 펼치기 위해 노력했는데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도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기울이겠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경기도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