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관합동 물류지원센터, ‘국민 물류기업 육성 프로젝트’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민관합동 물류지원센터, ‘국민 물류기업 육성 프로젝트’ 참가기업 모집
  • 행정신문
  • 승인 2016.05.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관합동 물류지원센터, 31일까지 유통·물류 지원사업 참가기업 공모

화주·물류기업 해외진출, 제3자 물류, 공동 물류사업 등 지원... 분야별 전문 컨설팅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5월 01일 -- 민관합동 물류지원센터가 ‘유통·물류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2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3월 31일 공식 출범한 민관합동 물류지원센터는 물류기업 해외진출과 전문물류기업 양성 등 ‘국민 물류기업 육성’ 사업을 펼치고 있다. 물류지원센터는 대한상의와 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부, 해양수산부가 공동 참여하며, 센터운영은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이 맡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화주·물류기업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지원대상으로 선정되면 전문물류기업이 화주기업에게 해외 동반진출과 제3자물류, 공동물류를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컨설팅 비용의 일부를 지원받게 된다.

화주기업은 상호출자제한 기업을 제외한 국내 소재 제조·유통·무역기업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물류기업은 최근 3년간 물류 컨설팅 실적이 3건 이상이면 된다.

신청기간은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며, 모집 수는 약 50여개 컨소시엄이다.

민관합동 물류지원센터는 이번 지원사업은 국내 유통·물류기업들의 물류 프로세스 선진화와 글로벌 진출을 달성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국민 물류기업을 꿈꾸는 화주·물류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지원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민관합동 물류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