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금일 제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 개최
상태바
코엑스, 금일 제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 개최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8.04.19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2018과 함께하는 포토 콘테스트' 대한사진영상신문 부스 접수대에서 접수
 

 

국내 최대 규모의 사진축제 ‘제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P&I2018)이 금일 4월19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했다. 22일까지 4일간 열리는 금번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은는 주요 카메라 제조사를 포함해 사진영상 관련 1백여 개 업체가 참가하며 카메라, 렌즈, 영상기기, 프린터, 가방, 앨범/액자 등 다양한 사진영상 기자재는 물론 최첨단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내 사진전은 국가별, 지역별 출사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행사진 전시회인 Photo & Travel과 다양한 주제의 예술사진을 선보이는 SEOUL PHOTO가 열린다.

‘P&I 2018’ 세미나는 프로 및 사진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P&I 2018’ 특별 세미나와 캐논 원포인트 레슨, GR 병아리 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아마추어부터 프로사진가에 이르는 많은 사진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P&I2018과 함께하는 포토 콘테스 공모전’은 ‘갖고 싶고, 사고 싶고~’를 주제로 전시장을 둘러보며 촬영한 사진을 공모 및 시상을 하며 대한사진영상신문 부스 접수대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

 

‘SEOUL VR/AR EXPO 2018’ 전시에서는 VR·AR콘텐츠(게임, 테마파크, 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영화 등), VR·AR 플랫폼, VR·AR 네트워크, VR·AR 디바이스(HMD, 컨트롤러, 시뮬레이터 등)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퍼런스 및 오픈세미나, VR GAME COMPETITION, 네트워킹 파티 등의 부대행사도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P&I 2018’에서는 전시회 기간 동안 전시장 내에 프로와 아마추어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세미나가 기획되어 전시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 세미나의 경우, 사진 스튜디오 업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케팅 강의와 고품질의 사진 상품 제작 및 촬영 노하우를 전수하는 강의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 아마추어 세미나의 경우에도 지난해에 큰 호응을 얻었던 캐논 아카데미 ‘One Point Lesson’ 과 세기P&C(주)의 인기 강좌인 ‘GR 병아리 클래스’ , 드론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DJI X Canon 특별 세미나’ 등으로 알차게 구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