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6월 '문화가 있는 날'성료 "퇴근 후 가족과 함께 즐긴 미술관"
상태바
수원시립미술관 6월 '문화가 있는 날'성료 "퇴근 후 가족과 함께 즐긴 미술관"
  • 최진형
  • 승인 2023.06.3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 무료 관람, 야간 개방, 강연, 공연 개최 등 '문화가 있는 날'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가득한 하루 성료
행사 이미지

[행정신문 최진형] 경기도 수원시 수원시립미술관은 28일(수) '문화가 있는 날'연계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미술관은 지난 4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9시까지 야간 개방을 실시 중이며 야간 개방의 활성화와 수원시 기업어린이집을 통한 가족의 문화예술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장시간 노력해왔다.

특히 이날은 관내 기업 CJ식품연구소의 직장어린이집 키즈빌 어린이 50명, 부모 65명 총 115명의 가족이 함께 하여 더욱 풍성한 행사 자리가 됐다. 이날 하루 미술관은 ‘뛰지 마세요, 만지지 마세요’ 노 키즈존이 아닌 예스 키즈존으로 운영되어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키즈빌 가족은 “퇴근 후에 가족과 함께 미술관을 방문해 전시도 관람하고 공연도 관람할 수 있어 한 주를 이어가는 힘이 되는 시간이었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수원시립미술관 관계자는 “무료 관람과 야간 개방, 공연 등 다양하게 준비한 '문화가 있는 날'을 즐겨주신 시민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미술관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출처 : 경기도 수원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